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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의 모든 것
손해사정사 영업 이거 모르면 생존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필요한 영업은? 본문
안녕하세요!?
독립 손해사정사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환영마케팅'입니다.
오늘 티스토리는 '손해사정사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한 달에도 수많은 독립 손해사정사가 시장에 나와서 치열한 경쟁을 하는데, 이때 생존을 위한 영업 채널이 무엇이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http://w-mktg.com
△ 환영마케팅 공식 홈페이지
글의 순서 |
1. 어떤 채널이 있을까요? 2. 환영마케팅 서비스 3. 네이버 블로그 4. 인스타그램 5. 언론홍보 |
1. 어떤 채널이 있을까요? |
독립 손해사정사는 필수적으로 영업을 해야 됩니다.
강약 차이는 있겠으나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분 없이 해야 됩니다.
그렇다면 온라인과 오프라인 영업은 대표적으로 어떤 게 있을까요?
ㅁ온라인 영업
1. 네이버 블로그
2. 인스타그램
3. 언론홍보
4. 유튜브
5. 기타
ㅁ오프라인 영업
1. 의료기관 (환자, 의사, 원무과) 영업
2. 보험대리점 영업
3. 지인 영업
4. 기타
그렇다면 위의 많은 영업 채널 중에서 무엇이 가장 효과적이고, 환영마케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아래 내용에서 살펴보겠습니다.
2. 환영마케팅 서비스 |
손해사정사 전문 마케팅 회사인 '환영마케팅'은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영마케팅은 독립 손해사정사에게 가장 효과적인 온라인 영업 채널만을 제공합니다.
ㅁ첫 번째. 블로그 관리 대행
손해사정사가 가장 많이하는 블로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가 관리하는 블로그는 단언컨대 손해사정사 블로그 중에서 상위권으로 운영 중입니다.
또한 영업일 기준으로 일 평균 1,000명 이상 접속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체류 시간이 3~4분 정도로서 매우 높은 퀄리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블로그처럼 고품질의 건강한 블로그로 만들어 드립니다.
ㅁ두 번째. 인스타그램 카드뉴스
손해사정사는 그동안 올드한 시장이었으나 젊은 손해사정사가 많이 유입되어 소셜 네트워크 활동도 매우 활발합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인스타그램 등 SNS활동은 필수적인 채널입니다.
따라서 환영마케팅은 인스타그램 특징을 잘 반영하도록 시각적 효과가 극대화된 카드뉴스를 제공합니다.
ㅁ세 번째. 인터넷 뉴스기사 송출
보험과 손해사정뿐만 아니라 대부분 소비자는 구매, 의뢰 선택 시 전문성을 확인하기 위해서 다양한 수단으로 검증합니다.
이때 전문성을 보여주는 결정적 요소가 바로 '언론 노출'입니다.
따라서 환영마케팅은 네이버 뉴스탭에서 노출될 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에서는 구체적인 서비스를 살펴보겠습니다.
3. 네이버 블로그 |
일 평균 1,000명 이상, 체류시간 3~4분인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면 저희 서비스는 필요 없습니다.
반대로 방문자 수가 하루에 100명도 안되거나, 체류 시간이 1분 미만이라면 즉시 상담이 필요합니다.
환영마케팅은 보험과 손해사정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해야 되고, 어떻게 고객을 유입하고 유치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신합니다.
보험, 손해사정 블로그를 오랜 기간 운영하면서 경험한 노하우를 모두 녹여 고객님 블로그에 온전히 녹여낼 것입니다.
블로그를 꼭 해야 하는 이유는 손해사정사가 잠을 자는 순간에도 상당한 깊이의 정보와 지식을 고객님께 전달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즉 네이버 블로그는 24시간, 365일 쉬지 않고 나를 위해서 일하는 채널이면서, 정제된 표현으로 고객을 설득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됩니다.
4. 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 첫 번째 특징은 우리나라 젊은 소비층과 보험설계사 대부분 인스타그램을 활발하게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을 활발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면 소비층 일부와 설계사를 고객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인스타그램 특징은 매우 빠르게 순환되고, 시각적 효과가 극대화된 게시물이 아니면 이목을 끌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저희 환영마케팅은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한 카드뉴스를 제공합니다.
카드뉴스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보험, 손해사정 정보를 제공하며, 나아가 손해사정사 사건 해결 사례를 반영,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네이버 블로그처럼 정보, 지식 전달이 아닌 홍보 목적 채널이란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언론홍보 |
환영마케팅 마지막 서비스는 '언론 홍보'입니다.
구체적으로 네이버 제휴 언론 매체에 기사를 송출하여, 네이버 뉴스탭에서 보험과 손해사정 칼럼, 이름, 사진 등을 노출할 수 있는 장점을 갖습니다.
언론 매체 공신력은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스마트 컨슈머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는 다방면에서 인정받아야 계약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가 이미지 메이킹에서 가장 효과적인 게 바로 언론 매체 홍보라는 점을 강조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로서 정보 전달, 인스타그램으로서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한 홍보, 마지막으로 공신력 있는 네이버 제휴 언론사를 통한 뉴스 기사로 전문가 이미지 메이킹을 하시면 완벽합니다.
환영마케팅은 독립 손해사정사 분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서 성심성의껏 일하고 있습니다.
공장형 광고대행사, 기타 전문직 홍보 대행사와 다르게 온전히 보험과 손해사정 전문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차별점과 함께 마케터가 모두 손해사정사라는 점으로 분명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누구보다 손해사정사의 마음과 시스템을 이해하고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힘들거나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편히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환영마케팅 올림